고객님, 답변드리겠습니다.
우선 문의주신 고객님 정보가 없어 저희가 연락드릴 방법이 없습니다.
제품불량일 경우 14일 이내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으시면
저희가 새제품으로 교환해드릴 수 있고
만약 기한을 초과했다면 한달이내 제조사에서 교환처리받으실 수 있습니다.
다시한번 문의주시면 확인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산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고장나서 KT고객센터 연락했더니 여기로 전화하라네요
KT수리하는 대리점 갔더니 유심문제 아니고
기계문제라고 뭐 확인서 같은거 끊어줬네요
어떻게 해야하나요?
환불해주시거나 기계 바꿔주세요